2017년 에브라임캠프 후기

  • 김예빈
  • 조회 469
  • 2017.07.30 21:01
안녕하세요 공항제일교회에 다니고 있는 김예빈학생입니다.
모태신앙으로 자라다보니 넌 장로 손녀니까.. 넌 권사 손녀니까.. 넌 집사 딸이니까 ~~게 해야해!”라는 말이 어렸을 때부터 제 꼬리처럼 따라다녔습니다. 그래서 항상 모범이 되어야 했고, 그 기대에 맞게 행동하고 다녔어야 했습니다. 점점 머리가 커가다 보니 이게 내 믿음으로 하는건지 아니면 신앙이 깊어 보이는 척 하는건지 저도 제 마음을 몰랐습니다. 부모님에게도 말씀드렸지만 돌아오는 것은 한숨이었고 저는 그때부터 방황아닌 방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찬양 반주고 뭐고 아프다고 교회를 가지 않으려 하였고 세상놀이에 빠져서 나쁜 짓도 많이 하였습니다. 그리고 점점 부모님도 미워지고 이런 집안을 원망하기도 하였습니다. 시험공부는 평소에는 하지도 않으면서 시험기간이 되면 교회에 시간이 뺏긴다는 둥 말도 안되는 변명도 하였습니다. 이런 저런 수련회를 다녀도 예배는 귀에 들리지도 않았고 스트레스 풀러가는 마음밖에 가지지 않았습니다. 수련회 설교말씀 중에서 목사님이 모태신앙은 축복이라고 말씀하시는데 갑자기 답답한 마음이 풀리더라구요. 그리고 기도를 드리는데 너무 죄송해서 주님이라고 외치는 것밖에 하지 못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 많이 깨달았고 이번 수련회를 통해서 하나의 결심,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사랑 잊지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전할 수 있는 사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23일동안 이끌어주시고 챙겨주신 목사님, 전도사님 스탭진분들 찬양팀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이찬헌
예빈아  청소년들만 왔는데도  캠프에 잘 적응해 주어서 고마워
이제는 척 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살아가길 소망해
주님 안에서 자유하며 살아가길

건강하고 열공하구
다음에 또 만나자

전번과 주소를 남기면 작은 선물 보낼께^^
김예빈
부산시 강서구 대저1동 2524-2번지  01095990877 입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황시원
예빈아 2박3일동안 너무 고생많았어ㅋㅋ 지금 그맘 변치말고 신앙생활 잘하다가 내년 캠프에서도 은혜받는시간 만들어 보자^^ 항상 기도할께 화이팅!!
김예빈
매년마다 저 챙겨주신다고 쌤이 더 고생많으셨어요!!  좋은선생님 만난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내년에도 잘 챙겨주실거죠?ㅎㅎ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